캡틴,코리아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만의  철학과 기술로 

동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남자들의 이야기


찰나스튜디오. 대표

어떤 계기로 지금의 일을 하게 되었나? 처제의 권유로 시작하게 됐다. 스튜디오를 운영하면서 자신만의 철학이 있다면?  만족은 고객이 하는 것! 동종업계에서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특별한 점은? 낮은 자존감으로 인한 낮은 상품 가격(?). 현시대를 살아가는 남자로서의 생각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어떤 고난도 감수하는 정신, 와신상담! 사진상담!은 찰나스튜디오~^^요즘 가장 하고 싶은거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떤 남자가 되고 싶은가? 좋은 남편, 좋은 아빠, 좋은 사람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하로535번길 17, 202호

연세 경인 태권도. 관장

어떤 계기로 지금의 일을 하게 되었나? 취미로 운동을 시작하면서 사범일을 했었는데, 아이들을 가르치는 일에 보람을 느껴 시작하게 됐다. 도장을 운영하면서 자신만의 철학이 있다면? 체육관을 다니는 아이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지도자가 되자! 동종업계에서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특별한 점은? 진정성을 갖고 관원에게 진심으로 거짓 없는 교육을 하고 있다. 현시대를 살아가는 남자로서의 생각은? 큰 문제 없이 남들처럼 살기가 제일 힘들다. 요즘 가장 하고 싶은거는? 가족여행 떠나기와 맛집 탐방을 하고 싶다. 어떤 남자가 되고 싶은가? 자랑스러운 남편! 훌륭한 아빠!

인천 미추홀구 미추홀대로 598번길 54

송쭈집 연수점. 대표

어떤 계기로 지금의 일을 하게 되었나? 요리를 취미로하다보니 나에게 맞는 적성을 찾아 식당운영까지 하게 됐다. 당을 운영하면서 자신만의 철학이 있다면? 돈은 함께 일하는 직원들이 벌어다주는 것!! 직원들을 친구로 생각하고 최대한 배풀어 주고 있다. 동종업계에서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특별한 점은? 양념을 중요하게 생각하여서 이 부분을 계속해서 연구하고 있다. 현시대를 살아가는 남자로서의 생각은? 큰 문제 없이 남들처럼 살기가 제일 힘들다. 요즘 가장 하고 싶은거는? 어느 곳이던지 여행을 떠나고 싶다. 어떤 남자가 되고 싶은가? 러모로 여유가 있어보이는 남자로 보이고 싶다.

인천 연수구 샘말로62번길 16 1층 송쭈집